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iguarts Zero Naruto Uzumaki Kizuna Relation by Bandai / 반다이 아츠제로 인연 우즈마키 나루토

by 카이로스76 2019. 1. 14.
반응형

드디어 공개합니다. ㅎㅎ

아츠제로 우즈마키 나루토 입니다. ^^

전에 이타치와 사스케 그리고 각각의 스사노오를 보셨죠?

오늘은 나루토와 함께 쿠라마입니다. ^^

특히 나루토는 구미 차크라 모드(쿠라마 모드)네요. ^^

전체적으로 클리어 파츠로 되어 있다보니...

역광에서 그냥... 어후...

장난 아닌 자태를 뽐내죠. ㅎㅎㅎ특히 나루토 자체도 번쩍번쩍 한게... 정말... ㅎㅎㅎ

아무튼...

이번 시리즈는 정말 반다이에서 신경을 많이 써준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

솔직히 이게 끝이 아니겠죠? ㅎㅎ

바로 사스케와의 투 샷...

아니네요.

쿠라마와 스사노오도 있으니 그냥 떼샷이 되겠네요. ㅎㅎㅎ

뭐..

최근 카카시의 눈에서 망했다는 이야기가 들리던데... ㅠㅠ

정말...

에효...

제발...

뽑기 운이라도 좋길 바랄 뿐입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