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world collectible figure Treasure rally 3 Pandaman ver Luffy & Hancock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원피스 월콜 트래져 랠리 3 팬더맨 루피 & 핸콕

by 카이로스76 2019. 1. 12.
반응형

월콜은 어지간해서 리뷰를 하지 않는데... ㅠㅠ

페르젠누님의 선물에...

어쩔 수 없이!!! ㅠㅠ

뭐..

그래도 이런 협찬 사랑합니다. ㅎㅎㅎ

월콜은 사이즈가 작아서... ㅠㅠ

촬영하는게 쉽지 않아서 잘 안 하는데요.

특히 이런 경우 따로 리뷰 작성하기도 애매해서...

그냥 둘을 하나로 리뷰 작성하고 말았네요. ㅎㅎㅎ

일단...

핸콕이었습니다.

개봉하자마자 촬영했는데...

왜 군데군데 뭐가 묻은 것 같죠? 이런... ㅠㅠ

암튼...

다음은 루피네요. ^^

솔직히...

개별 샷을 위한 협찬이 아니었겠죠? ㅎㅎㅎ

투샷...

그런데...

둘이 위치가 좀 그런가요? ㅎㅎㅎ

암튼...

뭐... 그렇다고요. ㅋㅋㅋ

이상!!!

반강제 리뷰였습니다. ㅋㅋㅋ

감사해요.

페르젠누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