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akatsuki uchiha itachi by egg /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우치하 이타치

by 카이로스76 2019. 1. 9.
반응형

드디어 egg 스튜디오의 아카츠키 시리즈 두 번째 세트가 도착을 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히단과 카쿠즈보다 이 녀석들이 먼저 도착했어야 하는데...

구매처가 서로 다르다 보니 일이 이렇게 되어 버렸네요. ㅠㅠ

무튼...

어제 도착해서 오늘에야 촬영을 하고 작업을 끝냈습니다. ^^


역시 잘생긴 이타치였습니다. ㅎㅎㅎ

이 녀석 또한 LR44 두 알이 들어가서 LED를 작동시킵니다. ㅎㅎㅎ

벌써 다섯 번째니까...

LR44 10알이 필요하네요. ㅎㅎㅎ

꽤 괜찮게 나왔죠? ㅎㅎㅎ

까마귀 방향을 제대로 안 보고 조립하느라... ㅎㅎㅎ

무튼...

그래도 양품 도착 덕에 잘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제 마무리입니다. 

어떤건지 다들 아시죠? ㅎㅎㅎ

지금까지 도착했던 아이들 넷에 이타치까지...

다섯 아이 떼샷입니다.

아무래도 이 시리즈는 이것을 위한 구매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앞으로 두 세트 남았네요.

얼른 떼샷이 완성되길 바라지만...

테이블이 좁아서... ㅠㅠ

떼샷도 걱정스럽습니다. ㅎㅎㅎ

바닥을 빼고 촬영해야 하나 싶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