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슈퍼 태그 파이터즈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9. 3. 22.
반응형

지난 번 매치 메이커스 때 실망해 놓고서도 이번에 또 손을 뻗쳤습니다. ㅡㅡ;

태그 파이터스... 흠..

그나마 이번에는 고개를 푹 숙이지는 않았네요. ㅎㅎㅎ

암튼...

다른 경품 아이들보다는 좀 무게감이 있긴 하네요. ^^

뭐...

포즈는 너무 돌려 막기 하는 것 아닌가 하는 감이 없잖아 있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ㅎ

이 포즈 엄청 많지 않나요? ㅎㅎㅎ

매치 메이커스에서도 똑같았던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

내일은...

프리더까지 공개를 하겠지만...

손오공만으론 조금 허전해 보이긴 하죠? ㅎㅎㅎ

이제...

영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