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코토부키야 artfx j 유유백서 히에이

by 카이로스76 2019. 3. 14.
반응형

자, 어제 쿠라마에 이어 오늘은 히에이입니다. ^^

이 녀석은 쿠라마처럼 팔이 두 개이긴 한데...

얼굴까지...

그나저나 그 놈의 얼굴 교체하는데... ㅠㅠ

앞머리가.. ㅠㅠ

정말 손톱 밑이 아려 죽는 줄 알았네요.ㅠㅠ

솔직히 쿠라마보다 사진이 잘 나오는 편이긴 하죠? ㅎㅎㅎ

그나저나 포스팅하는 지금도 손톱 밑이 좀 그렇네요. ㅎㅎㅎ

이제 투샷으로 가겠습니다. ^^

투샷은... 흠...

두 녀석이 모두 두 가지로 연출이 가능한 관계로...

2X2=4

그래서 네 가지 모습으로 연출했습니다. ^^

어떤 포즈의 투샷이 마음에 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전...

장미 든 쿠라마에 용이 없는 히에이가 더 좋네요. ㅎㅎㅎ

암튼...

이상!!!

히에이입니다.

다스뵈이다 방청하고 오는 바람에 너무 늦게 포스팅했네요.

평안한 밤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