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Z 돗칸 배틀 4주년 애니버서리 피규어 슈퍼 샤이아인 4 베지터

by 카이로스76 2019. 3. 10.
반응형

보통 반프 제품들의 베이스가 검은색 판판한 원판이거나 둥그런판이었는데 비해...

이 녀석은 바위 모양의 베이스라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데리고 왔죠.

이렇게 급하게 말입니다. ^^

그나저나...

슈퍼 사이어인4....

슈퍼 사이어인 갓 등등...

이 아이들은 알지도 못 하긴 하지만... ㅎㅎㅎ

어릴 적 드래곤볼의 추억 덕에...

모르는 캐릭터 모르는 버전도 다 데리고 오게 되네요. ㅎㅎㅎ

이렇게...

근데 얼굴이 참 멋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베이스 앞에 판은...

결합 되는 것이 아니고 그냥 두는 스타일입니다. ^^

영상 보셔서 아시겠지만...

이상!!!

베지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