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uryu 강철의 연금술사 에드워드 엘릭 재판

by 카이로스76 2019. 3. 8.
반응형

강철의 연금술사엔 전혀 관심이 없다가 애니를 먼저 보고...

특히 에드워드의 재판 소식에 이 라인을 함께 구매했었죠.

덕분에 꽤나 오래 전에 머스탱 포스팅은 했었는데요.

드디어 수령하고 다시 머스탱과의 케미도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ㅎㅎ

머스탱과도 잘 어울리나요?

그나저나 알폰스는 계획이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궁금하네요. ^^

암튼 이 둘로 끝날지...

더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

그나저나...

저렴이이긴 한데...

외투에 프린팅은 왜 찍다 말았는지... ^^;;;

아쉬움이 살짝 남습니다. ^^

이제...

마무리 들어갑니다. ^^

로이 머스탱과의 투샷입니다. ^^

그나저나...

이 라인도...

발판이 너무 넓어서... ㅠㅠ

뭔가 함께 촬영하기엔 거리가 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