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납게팀] 원피스 샬롯 카타쿠리

by 카이로스76 2019. 3. 5.
반응형

이젠 더 이상 커스텀 스태츄는 데리고 오지 않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미 공구에 참여했던 녀석은...

이렇게 받은만큼 열심히 촬영을 하긴 했습니다. ㅎㅎ

잘 포장해서 보내 주셨는데 포장에서 이미 꺼내 놨기 때문에...

조립 영상은 없고...

그냥 조립 영상을 뒤로 돌린 부분이 있네요. ㅎㅎㅎ

역광 때는 왜 뒷테를 안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무튼...

이렇게 역광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마무리를 카타쿠리로 잘 한 것 같네요. ㅎㅎㅎ

깔끔하고 예쁘게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