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Creator X Creator 루팡 3세 파트 5 이시카와 고에몬

by 카이로스76 2019. 2. 28.
반응형

이제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에효...

정말 이 녀석들 한 번에 촬영하면서 얼마나 속이 터졌는지...

스트레스 만땅 받았죠.

하기사 오늘 북미 정상회담 결렬된 것보다는 덜 스트레스였던 것 같긴 하네요. ^^;;

고에몬의 경우는...

눈을 감고 있는게 뭔가 초탈한 캐릭터 같네요. ㅎㅎㅎ

이 녀석이 인기가 있는건지...

아니면 생산량이 적은건지...

그것도 아니면 인기가 없어서 국내에 적게 들어오는건지...

다른 녀석들은 한 곳에서 구했는데...

이 녀석만 따로 구했네요. ^^;;;

하기사 이 녀석을 구할 수 없었다면 다른 애들도 안 구했을 것 같긴 합니다. ㅎㅎ

드디어 끝입니다. ^^

마지막 사진들로 이 시리즈 총 네 녀석의 이야기는 마무리 하겠습니다. ^^

이상...

루팡 3세 크리에이터 시리즈 파트 5였습니다.

그나저나 최근 받은건데...

이 녀석 촬영을 해야 하는데 귀차니즘 덕에 몇 일 포스팅도 쉬겠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