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Creator X Creator 루팡 3세 파트 5 지겐 다이스케

by 카이로스76 2019. 2. 27.
반응형

오늘 포스팅을 하면 앞으로 하나가 남네요. ㅎㅎ

처음에 촬영할 때 실망하고 점점 더 성의가 없어져 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워낙 편차가 큰 인간이라서요. ㅠㅠ

떼샷에도 하나 하나 늘어가는게 조금 재밌긴 하죠? ㅎㅎㅎ

아닌가요?

솔직히 우려 먹는 것 같아서 좀 그렇긴 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결과물 올리면서 느낀게...

이 녀석 눈을 본 적이 없네요. ㅡㅡ;

촬영하면서도... ㅡㅡ;

이제...

마무리입니다. ^^

다른 두 아이와의 떼샷...

이렇게 되겠습니다. ㅎㅎ

드디어 다음이 마지막입니다. ^^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마무리는 내일 하겠네요. ^^

그럼 이상 마무리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