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Creator X Creator 루팡 3세 파트 5 후지코 미네

by 카이로스76 2019. 2. 26.
반응형

그저께 루팡에 이어 오늘은 후지코 미네입니다. ^^

루팡도 루팡이었지만 이 녀석이 너무 흘러내려서 정말 속 뒤집혀 죽는 줄 알았죠.ㅠㅠ

촬영하다가 곤두박질 치기를 너무 자주해서 정말.. 에효...

답답한 녀석입니다. ㅋ

워낙 크리에이터가 사이즈가 조금 작은 편이라서...

묵직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

뻥 살짝 보태면 바람 불면 날아갈 것 같은 정도의 수준이죠. ^^;;;

그나저나 포스팅하면서 보니 오른쪽 무릎에 오염이 조금 있네요. ㅎㅎ

촬영하면서 문제가 된건지 원래 그랬는지... ^^;;;

워낙 정신이 없었어서... ㅎㅎㅎ

무튼 그렇습니다.

그리고 역광은 지난 루팡처럼 차량은 세팅해 놓고 촬영했습니다. ^^

이제...

투샷입니다.

루팡과 투샷인데...

정말 지랄 맞기로는 앞을 다투는 두 넘들입니다. ㅠㅠ

이 녀석이 안 미끄러지면 저 녀석이 미끄러지고... ㅠㅠ

정말 환장하는 줄 알았거든요.ㅠㅠ

아무튼...

코난을 보지 않은 1인으로서...

셔터만 열심히 눌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