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 롤로노아 조로

by 카이로스76 2019. 2. 22.
반응형

드디어 트래져 크루즈 두 번째, 조로입니다. ^^

어제 미나토가 맥을 끊긴 했지만...

조로입니다.

특별히 권총 지난 루피보다 소총 들고 있는 조로가 더 폼이 나네요. ㅎㅎ



소총 둘러멘 조로도 정말...

잘 구현해 낸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루피와의 투샷도 괜찮긴 한데...

이제 방에서 한 쪽에 치운게 나미랑 조로랑 둘이 함께 뒀는데... 흠..

루피보다 나미와의 투샷을 찍을걸 그랬나 보다 싶네요. ㅎㅎㅎ

괜찮지 않나요? ㅎㅎ

뭐... 물론 가성비로 말씀드리는 거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ㅎ

뭐...

확실히 밀짚모자 해적단 전원을 같은 컨셉으로 뽑아줬다면 정말 괜찮지 않았을까 싶긴 하네요.

그나저나...

나미까지의 모습은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

루피와의 투 샷 갑니다. ^^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나미까지 함께 한 모습까지 기대해 주시고 조로는 이상 마무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