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메가하우스 걸스 나루토 질풍전 테마리

by 카이로스76 2019. 2. 19.
반응형

드디어 테마리입니다.

솔직히 메가하우스에선 은근 여성 캐릭터들을 괜히 섹시 코드로만 뽑아 줬는데...

테마리는 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

특별히 오늘 공개한 영상에선 제가 실수를 해서 부채의 받침대를 하지 않았다는... ㅠㅠ

덕분에 아슬아슬하게 체결이 되어서 참 촬영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ㅠㅠ

에효 블리스터 안을 꽤나 열심히 살폈는데 왜 안 보였는지... ㅠㅠ

눈이 삐꾸인가 봅니다. ㅠㅠ

그렇게 어설프게 뽑아 줄 메가하우스가 아니었는데... ㅠㅠ

무튼...

테마리 정말 잘 나온 것 같네요. ^^

어떤가요? ㅎㅎ

받침대를 쓰지 못 해서 정말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재촬영은 없습니다. ㅋㅋㅋ

이상 매력적으로 잘 뽑아 준 테마리였습니다. ㅎㅎㅎ

다음은 원피스로 넘어가야 할까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