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츠메아트 xtra 나루토 질풍전 센쥬 토비라마

by 카이로스76 2019. 2. 15.
반응형

지난 하시라마 이후에 이틀만이네요. ^^

내일은 히루젠 그대로 갑니다. ㅎㅎㅎ

솔직히...

츠메 xtra는 원형 받침대를 너무 애정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아니 물 파츠만으로도 충분히 자립이 가능할 것 같은데 굳이 원형판까지...

하기사 내일 히루젠 보시면 더 하실거예요. ㅎㅎㅎ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항상 이야기 하는거지만...

원형 받침대와 사이즈 빼고는 츠메 xtra는 굉장히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기사 가격이 그러니 뭐... ㅎㅎ

그렇다고요. ㅎㅎㅎ

잘 나오긴 한 것 같죠? ㅎㅎㅎ

그나저나...

다른 브랜드에서도 호카게들 다 만들어 주면 좋겠네요. ㅎㅎ

이제...

뭐가 남았는지 아시죠? ㅎㅎ

하시라마와 형제 간의 투샷입니다. ^^

짜자잔...

이상...

토비라마였습니다.

히루젠까지 세 녀석의 떼샷도 기대해 주시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