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츠메아트 xtra 나루토 질풍전 사루토비 히루젠

by 카이로스76 2019. 2. 17.
반응형

포스팅하는 걸 깜빡 잊고 잠자리에 들려다 부랴부랴 게시물 작성합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국내샵에서 예약한 아이들은 모두 매장에 도착했는데...

제가 퇴근 후에 도착을 해서리...ㅠㅠ

다음 주에나 촬영 시작되겠네요. ㅎㅎㅎ

무튼...

오늘은 츠메 xtra 사루토비 히루젠입니다. ^^

제가 직전에 말씀드렸다시피...

정말 원형 받침대... ㅡㅡ;

굳이 이 넓디 넓은 기왓장 밑에 원형 받침대를 깔아야 합니까? 에효...

아무튼...

그나저나 츠메는 xtra만 가야겠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긴 하네요. ㅎㅎㅎ

어떠신가요?

확실히 디테일 하나 하나 다 잘 살린 것 같긴 하죠? ㅎㅎㅎ

뭐...

그렇다고요.

츠메는 이제 xtra만 가렵니다.

다른건 그다지 안 땡겨지는 상황이 되어 버리고 있어서...

그런 와중에 질러 놓은 hqs 두 녀석은 언제 오려는지... ㅡㅡ;

암튼 사족이 넘 길었네요.

무튼...

이제 역광샷입니다. ^^

이상 히루젠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