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B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히단

by 카이로스76 2019. 2. 8.
반응형

순서대로라면 데이다라보다 먼저 도착했어야 하는 녀석이 오늘에야 도착을 했네요.

덕분에 금일 촬영을 하고 작업을 마무리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공개를 짜잔!!^^

영상은 보셨나요? ㅎㅎ

어제에 이어 이미지 클립은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간만에 파손품이... ㅠㅠ

베이스에 염주에 끈의 접합부가 뽀각!!!!

순접하면 되겠지만 참... 에효....

간만에 파손품...

씁쓸합니다. ㅠㅠ

그리도 히단 꽤나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뭐...

LB에서 나온 아카츠키 시리즈는 다들 준수하게 잘 나온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원래라면 떼샷을 찍어야 하는게 정상인데...

제가 작업하는 공간에 녀석들을 한꺼번에 둘 수가 없는 관계로.... ㅠㅠ

그간 촬영한 사진들을 편집했습니다.

정확한 비율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

이상!!!

히단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