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b스튜디오 마블 시리즈 울버린 로건

by 카이로스76 2019. 2. 7.
반응형

LB스튜디오에서 겁없이 달려 들었던 마블 시리즈 그 두 번재 녀석입니다.

지난 토니 스타크에 이어서 울버린, 로건!!

스타크보다는 간단하긴 한데...

뭔가 좀 징그러운 녀석이네요. ㅡㅡ;

가슴 털도 좀 그렇고...

게다가 무엇보다 얼굴이... ㄷㄷㄷ

어떠신가요?

아무래도 눈동자가 제일 큰 문제 같아요. ㅎㅎㅎ

덕분에 더 징그럽게 보이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ㅎㅎ

따로 뭐 특별하게 촬영할 것이 없는 것 같네요.

덕분에 컷도 적고요. ㅎㅎㅎ

으~~~

다음은 누굴까요?

헐크겠죠? ^^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나저나 내일 아카츠키 히단이 도착하려나 보네요.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