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글리터 & 브레이브 빈스모크 상디

by 카이로스76 2019. 2. 4.
반응형

오랜만에 상디 피규어입니다. ^^

이 녀석이...

글리터 & 브레이브 시리즈 첫 피규어였는데 질렀죠. ㅎㅎ

그런데!!!

그란디스타랑 비교컷을 안 해봤네요.ㅠㅠ


영상을 보셨다시피...

망토를 두른 상디와 두르지 않은 상디 두 가지 버전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

이렇게 말이죠. ㅎㅎㅎ

나름 잘 나오지 않았나요?

그런데... 음...

살짝 오른쪽으로 기운 듯한 느낌은 음...

지울 수가 없네요. ㅎㅎㅎ

이상...

멋쟁이 상디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