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P.O.P SA-MAXIMUM Charlotte Katakuri by Megahouse / 메가하우스 원피스 pop 맥시멈 샬롯 카타쿠리

by 카이로스76 2019. 2. 1.
반응형

원래는 리스트에 없었던 녀석인데...

그 녀석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촬영을 해서 영상 작업을 했는데...

아무래도 뭔가 다른 스타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바람에... ㅠㅠ

다시 촬영하고 다시 작업을 했습니다.

앞으로 이런 식으로 작업을 해야 할런지... 흠...

재미없는 영상인지라... ㅎㅎㅎ

고민은 좀 많아지네요. ^^


다들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원래는 사진이 주였는데 점점... ㅎㅎㅎ

암튼...

카타쿠리 목도리(?)를 벗기는데 정말 너무 너무 힘들고 너무 너무 아프더군요. ㅎㅎㅎㅎ

암튼...

직접 받으신 분들은 다 느끼시지 않았을까 싶네요. ㅎㅎㅎ

촬영을 하다 보니... ㅎㅎㅎ

목도리를 벗긴 모습 먼저 공개를 했네요. ㅎㅎㅎ

꽤나 늠름한 모습이 잘 표현되어 있긴 하죠? ㅎㅎㅎㅎ

하기사 가격이 ㅎㄷㄷ하니... ^^

이상...

멋지고 늠름한 카타쿠리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