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SUPER - The 20th Film Limited SON GOKU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슈퍼 영화판 20주년 한정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9. 1. 29.
반응형

정말 엄청나게 오래 쉰 것 같네요.ㅎㅎ

저만 그리 느끼는건가요? ㅎㅎㅎ

무튼...

오늘 간만에 몇 체 촬영을 했습니다.

그 중에 제일 먼저 드래곤볼 피규어입니다.

영화판 20주년 한정이라는데...

뭐 그렇다고요. ㅎㅎㅎ



이미 발매된지 시간이 된 아이지만...

열심히 촬영을 했으니 좋게 봐주세요. ㅎㅎㅎ

암튼...

손오공은 언제나 마음에 드네요. ^^

그런데 이 녀석 여의봉이 좀...

휘어있더군요. 

드라이기로 펴볼까도 했지만 그냥 촬영으로 고고!!^^

사진이 너무 적어서 놀라셨죠? ㅎㅎ

저도 놀랐네요.

그리고 오늘은 조명을 좀 달리해봤습니다.

너무 먼지가 살아서 바꿨는데...

뭐...

이것도 그리 특별히 다르지는 않은 것 같긴 하네요.

느낌은 전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하고요.

다시 돌아갈지도... ㅠㅠ

이상 사진이 허무하리만큼 적은 게시물이었습니다. ㅎㅎㅎ

마음엔 드는데 사진이 적은거니 이해해 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