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gals videl recovery ver. by megahouse / 메가하우스 드래곤볼 걸스 비델 회복 버전

by 카이로스76 2019. 1. 21.
반응형

이번에 리뷰 하면서 생각한 부분이...

나루토는 남캐는 g.e.m 여캐는 gals 이렇게 다 있는데...

드래곤볼은...

왜 남캐는 없는 걸까요?

뭐... 멕코이도 그렇고 d.o.d는 완전 다른 영역이니... ㅡㅡ;

암튼...

걸스 시리즈 오랜만이네요. ^^

전에 리뷰했던 비델이 이번엔 회복 버전이라는 이름으로 나왔는데...

뭔가 조형이 통통하게 살이 오른 비델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아무튼...

전에 비델을 기억하시는 분들은 계실지 모르겠지만...

단발머리가 된 비델이 귀엽긴 하네요. ㅎㅎ

이 녀석도 삽화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레이어드 된 티셔츠도 표현이 잘 된 것 같고요. 무튼!!!

통통 비델입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부르마 느낌도 나네요. ㅎㅎㅎ

얼굴만... ^^

암튼... 이상 비델 회복 버전이었습니다.

횡설수설했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