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o game no life shiro by good smile company / 굿스마일컴퍼니 노 게임 노 라이프 시로

by 카이로스76 2019. 1. 19.
반응형

오랜만인 것 같네요.

좀 오래 전 시로 두 아이 리뷰한 적이 있는데...

기억 못 하시겠죠? ㅎ

뭐 상관없습니다.

세 번째 시로입니다. ㅎㅎㅎ

체스 말과 트럼프를 가지고 있는 시로입니다. ㅎㅎㅎ

꽤나 귀여운 모습이죠? ㅎㅎㅎ

특별히 뺑 둘러 있는 카드의 디테일도 보이시죠? ㅎㅎ

사진이 너무 많나요? ㅎㅎㅎ

죄송합니다.

뭐...

그래도 한 가지 스타일만 더 남기고 끝이니 이해해 주세요. ㅎㅎ

아...

사진이 많았던 이유가 기억이 났네요. ㅎㅎㅎ

녀석의 정면이 어딘지 모르고 촬영을 시작해서요. ㅎㅎ

암튼...

이상 시로입니다.

그나저나 도착해 있는 두 녀석은 아직 촬영 전인데 언제 할 수 있을런지... ㅎㅎ

월요일에나 촬영이 가능하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