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akatsuki deidara by lbs / lb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데이다라

by 카이로스76 2019. 1. 30.
반응형

꽤 오래 전에 대행으로 구매한 히단이 출발하고 나서 데이다라의 출고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런데!!!

먼저 도착한 데이다라. ^^

확실히 대행보다 직구가 빠른건 어쩔 수 없나 보네요.

그런데!!!

데이다라!!!

기존의 녀석들보다 박스가 큽니다.ㅠㅠ

베이스 때문인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박스가... 흐흑...

암튼...

이렇게 영상도 제작을 짜잔!!^^

너무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뭐...

덩어리가 꽤 크긴 하지만...

그리고 데이다라의 얼굴 방향과 베이스인 부엉이의 얼굴 방향이 서로 달라서...

여러 방향에서 사진을 담아 봤습니다. ^^

마음에 듭니다.

정말... ㅎㅎㅎ

군데 군데...

데이다라의 캐릭터에 맞게 정말 디테일이 담겨 있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이상 데이다라였습니다.

먼지를 털어 버린다고 하지만 군데 군데 붙어 버리는 녀석들을 어찌할 수가 없네요. ㅠㅠ

그나 저나 히단은 언제 오려는지... ㅠㅠ

암튼... 오늘 데이다라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내일은 xyx 에이스 차례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