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그란디스타 우즈마키 나루토 유년기

by 카이로스76 2019. 2. 3.
반응형

드디어 리뷰하네요. ㅎㅎㅎ

1월 29일에 촬영한 녀석인데 이제야 짜잔!!^^

솔직히 포징이 조금 그렇더군요.

드라이기로 조금 조정을 해서 둘까도 했지만...

뭐..

앞으로 쏠린 모습이 균형감이 없어서 안타까운... ㅎㅎㅎ

암튼 그렇습니다용. ^^

이 녀석은 바디와 지지대, 표정이 다른 얼굴 세 개, 별 차이를 모르겠는 목파츠 두 개 그리고 머리 파츠입니다. ^^

덕분에 사진이 풍년이네요. ㄷㄷㄷ

이제...

그란디스타 성인 나루토와 투 샷입니다. ^^

순광 때랑 역광 때랑 다른 표정으로 촬영했습니다. ^^

어린 나루토만요. ㅎㅎㅎ

이걸로 끝날줄 아셨겠지만... ^^

이제 그간 나온 그란디스타와 함께 담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것으로 그란디스타 유년기 나루토 사진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