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AMAZING HEROES 미도리야 이즈쿠

by 카이로스76 2019. 2. 5.
반응형

설 전에 도착한 아이들 촬영한 마지막 녀석이네요.

이제 설 연휴가 지나야 한 두 녀석 올텐데...

그 때까진 개점휴업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유난히 영상이 짧죠? ㅍㅎㅎㅎ

죄송합니다.

사진을 적게 쓰려는 마음에 짧게 만든단게 정말 짧네요. ㅎㅎㅎ

앞으론 사진보다 비디오 클립을 많이 쓰도록 하려 하니 기대해 주시고요. ㅎㅎ

암튼...

역동적인 데쿠의 모습이 잘 담긴 조형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조형은 처음인데 마음에 들긴 하네요. ㅎㅎㅎ

유난히 기존에 제가 예약한 곳이 느려서...

항상 뒷북이긴 한데요.

앞으로 다른 곳에서 구매를 할 예정이라 조금 낫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암튼..

다음 녀석을 기대하며 이상 마무리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