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 몽키 d. 루피

by 카이로스76 2019. 2. 20.
반응형

뭐...

생뚱 맞은 녀석이 나타났습니다.

카우보이(?) 같은? ㅎㅎㅎ

무슨 갑자기 서부 영화 촬영하는 것도 아니고...

루피와 조로 그리고 나미까지...

암튼 시리즈로 촬영하면 괜찮겠다 싶어서 그냥 질러 버렸죠.

그리고 이렇게 촬영을 했습니다. ㅎㅎㅎ

뭐...

그렇다고 쳐도...

길쭉길쭉한 바디 탓에 이런 의상도 잘 어울리긴 하네요. 

전체적으로 컨셉도 잘 잡은 것 같긴 하고요. ^^

나름 괜찮긴 하죠?

뭐...

물론 정말 쌩뚱 맞긴 하지만 말이죠.

아참//

이런 분위기의 연출들이 애니상 있었는지는 제가 잘 모르겠지만 말이죠. ^^;;;;

(애니를 다 본게 아니라서요.ㅠㅠ)

내일은...

조로일 것이라 예상들 하시겠지만... 음...

일단...

아츠제로 미나토를 공개할 것 같네요. ^^

암튼...

이상 루피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