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AMAZING HEROES 토도로키 쇼토

by 카이로스76 2019. 2. 25.
반응형

얼마 전에 미도리아를 포스팅한 것 기억하시나요? ^^

미도리아에 이어 이번에는 쇼토입니다. ^^

불과 물을 다루는 아이죠. ^^

그래서 양 팔에 다른 색의 파츠가 붙어 있죠. ^^

무튼...

이제 영상 보시죠. ^^

아마도 많은 분들이 오늘도 어제에 이어 루팡 시리즈를 포스팅 할 것을 기대하셨겠지만.. ㅎㅎㅎ

너무 줄줄이 포스팅하는 것도 그런 것 같아서 이 녀석 먼저 공개를 합니다.

하지만...

당분간 도착할 아이가 없는 관계로...

내일부터는 쭈욱 루팡으로 갈 듯 하긴 하네요.

무튼!!!

미도리아도 괜찮긴 했지만...

특히 이 쇼토 조형은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역시 반프가 가성비가 정말 좋긴 한 것 같아요. ^^

얼굴 정말 잘 나온 것 같지 않나요? ^^

뭐...

가격이 워낙 저렴하니...

도색 부분에서 깔끔하지 못 한 것은 눈감아 주고 말이죠. ㅎㅎㅎ

무튼...

역동적인 녀석의 표현도 그렇고...

꽤 잘 나온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솔직히...

원피스도 원피스지만...

최근 피규어 발매되는 것을 보면...

확실히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도 핫하긴 한 것 같습니다. ^^

다음 녀석도 기대가 되고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