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크리에이터 시티헌터 우수한(사에바 료)

by 카이로스76 2019. 3. 6.
반응형

시티헌터 피규어가 나올지는 몰랐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이렇게 딱!!!

발표된 조형을 보고 추억이 새록새록...

그리고 이렇게 받게 되었습니다.

어찌나 반갑던지... ㅎㅎ

그나저나 우리나라에선 우수한으로 명명됐었는데...

여성 캐릭터의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ㅎㅎ

무튼!!!

갑니다. ^^


내일 공개되는 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수한은 딱 이 포즈 하난데...

카오리는 두 가지의 포즈가 되네요.

그 중 하나는 우수한과의 컷을 위한 포즈고 말이죠. ^^

살짝 더 꽃미남처럼 나온 것 빼고는 잘 나온 것 같네요.

아참//

그리고 포장 탓에 총이 참 잘 휘어져 있습니다. ㅠㅠ

총이 정말 유연하게 휙휙 돌아갑니다. ^^

촬영할 것들이 또 속속 도착하는데...

오늘은 게으름 좀 부려야겠습니다. ㅎㅎㅎ

암튼 내일 카오리도 기대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