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디즈니 캐릭터스 플러피 퍼피 칩과 데일

by 카이로스76 2019. 3. 9.
반응형

반프레스토에서 플러피 퍼피 시리즈로 두 번째 칩과 데일이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녀석도 너무 귀여웠어서 이번에도 구매를 했죠.

그리고 지난 번 아이들과 촬영을 하였습니다. ^^

꽤나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녀석들의 스킨은 기본 피규어의 PVC 재질과는 다르죠. ^^

암튼... 뽀송뽀상한 녀석들을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디테일 컷같은건 생략하고 말이죠.

워낙 작아서.. ^^

암튼 일단 칩을 공개하겠습니다. ^^

다음은 데일입니다. ^^

칩은 영리한 리더 캐릭터이고 데일은 게으른 짱난 꾸러기 캐릭터라고 하네요. ㅎㅎ

이번엔...

이번 시리즈 아이들 투 샷입니다.^^

칩과 데일말이죠. ^^

이번엔... ㅎㅎㅎ

지난 시리즈의 칩 투 샷, 데일 투 샷입니다. ^^

과정이 너무 복잡하죠? ㄷㄷㄷ

이제...

마지막입니다.

칩 두 마리, 데일 두 마리입니다. ^^

이렇게 마무리가 되겠네요. ㅎㅎㅎ

봐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이상 칩 앤 데일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