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원피스 그란디스타(grandista) 빈스모크 상디

by 카이로스76 2019. 3. 26.
반응형

좀 늦게나마 그란디스타 상디를 받았습니다. ^^

뭐.. 촬영도 좀 늦게 하기도 했고요. ㅎㅎ

이번에 촬영하면서 그란디스타들과 촬영하려고 꺼내는데...

옆에 놓여 있는 SMSP와 크기가 같아 보이더군요.

그래서 상디를 촬영하기 전에 몇 녀석들을 꺼내 두었죠. ^^

흠...

얼굴이 보이는 곳에서는 딱 정면 밖에 예쁘게 보이는 곳이 없는 것 같네요.

뭐...

얼굴이 안 보이는 쪽에서 보면 얼굴은 안 보여도 예쁘게 나온 것 같기도 하긴 하지만요. ㅎㅎㅎ

암튼...

그렇다고요. ^^

이제...

일단 크기 비교도 할 겸...

SMSP 상디와 투샷입니다. ^^

어떤가요?

솔직히...

전... 음..

SMSP 상디가 더 나은 것 같은데... 흠...

저만의 생각일까요? ㅎㅎㅎ

하기사 가격 차이도 있으니...

그란디스타의 선방을 인정합니다. ^^

이제...

그간 나온 원피스 그란디스타들의 떼샷입니다. ^^

아무래도...

알록달록한게...

떼샷이 좋네요. ㅎㅎㅎ

암튼...

이상 그란디스타 상디였습니다. ^^

이제 영상으로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