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age of heroes 올 마이트

by 카이로스76 2019. 4. 19.
반응형

드디어 올 마이트입니다. ^^

건장한 올 마이트도 좋은데 삐쩍마른 올 마이트도 기다리게 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촬영하는 그날 이 녀석 퀄에 대한 논란이 훅...

그래서 정말 꺼내 보니...

세상에...

아무리 경품이라 해도...

군데 군데 정말... 에효...

사진 자세히 보시면 티가 팍팍 날거예요.ㅠㅠ

암튼...

정말 조금만 더 신경써주지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ㅠㅠ

이 정도로 엉망일줄은 정말 몰랐네요.

에효...

경품이라고 해도 용납이 좀 안 되는 퀄이네요. ㅠㅠ

암튼...

이만입니다. 흐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