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퀸스튜디오 크로커다일 & 니코 로빈 1/2

by 카이로스76 2019. 5. 16.
반응형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뭐...

더 일찍 도착할 수 있었는데...

주소 기재가 잘 못 되어서 안양을 들렀다 제게 도착했죠. ㅎㅎㅎ

특별히 이 녀석을 어떻게 촬영할까 하다가...

각 캐릭터별 단독샷도 있어야 하겠다 싶어서...

게시물을 둘로 나눴습니다.

따로 그리고 함께...

이렇게 말이죠. ^^

그래서 오늘은 먼저 단독샷들만 포스팅합니다. ^^

먼저 크로커다일입니다. ^^

솔직히 니코 로빈도 있지만...

이 스태츄의 경우는 크로커다일이 메인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디테일도 그렇고...

무엇보다 포스가... ^^

솔직히 로우 & 베포를 구매하지 않았는데...

로우와의 투 샷도 굉장히 멋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암튼 역광입니다. ^^

다음은...

바나나 악어입니다. ^^

아무래도 니코 로빈보다 악어가 순서상 어울릴 것 같아서 말이죠. ㅎㅎ

이 녀석은...

역광 따로 하지 않고 그냥... ㅎㅎㅎ

그나저나 니코 로빈이 문제입니다. ㅠㅠ

모자가 그냥 얹는 스타일인데요.

그러다 보니... ㅠㅠ

뭔가 좀 어색해 보이기도 합니다. ㅡㅡ;

암튼...

모자 탈착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

사진양이 꽤 많죠? ^^;;;

죄송합니다. ㅠㅠ

이래서 게시물을 둘로 나눌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모쪼록...

영상은 다음 게시물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은 어떤 게시물을 올려야 할런지...

어제 오늘 촬영하고 포스팅하지 않은 아이들을 잠시 보여드릴께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