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dxf 다크 소울 vol 3 블랙 나이트

by 카이로스76 2019. 5. 9.
반응형

납게님께서 구해주셔서 저렴하게 데리고 올 수 있었던...

그런데 그게 별써 서너달 전인 것 같네요. ㅎㅎㅎ

그러다 보니 다른 애들에게 점점 밀려서 이제사 촬영을 하게 된...ㅎㅎㅎ

그나저나 DXF 시리즈 치고 제 마음에 들었던 녀석은 많지 않은데... ㅎㅎㅎ

이번 녀석도 너무 마음에 들게 나왔네요. ㅎㅎㅎ

어떻게 보이시나요?

솔직히 뭐...

해외한정판으로 나왔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는데요.

가격이 나가는만큼 퀄도 잘 따라와주지 않았나 싶긴 하거든요. ㅎㅎ

암튼 이제 역광샷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그간 발매된 아이들과 떼샷입니다. ^^

마지막 세 컷은 발판을 제거하고 촬영했습니다.

그나저나 블루텍 안 보이죠? ㅎㅎ

암튼...

이제 유튜브에 포스팅한 영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