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메가하우스 나루토 질풍전 GEM 우즈마키 나루토 선인모드 Ver.

by 카이로스76 2019. 5. 9.
반응형

나루토 헤드가 두 개입니다. ^^

하나는 노멀 헤드와 하나는 선인 모드 헤드입니다. ^^

특별히...

육도선인 나루토와 투 샷도 촬영할껄 하는 아쉬움이 남기도 하네요.

작업하다 보니... ^^;;

그런 마음이 훅 드네요. ㅎㅎㅎ

튼... 이제 천천히 볼까요? ㅎㅎ

특별히 이번 녀석이 마음에 드는건...

나루토 gem 중에서 헤드만 교체하는 녀석들은 대부분 얼굴 방향도 같은 경우가 많은데...

이 녀석은 살짝 고개를 다르게 돌린다는거죠. ^^

덕분에 얼굴의 정면을 볼 때 몸이 돌아간다는거죠. ^^

정말... 음화하하... 그나저나 두루마리를 제대로 체결하지 못 한 걸 이제야... ㅠㅠ

아... 정말 에효 그래도 이제 선인모드로 갑니다. ^^

어떠신가요? ㅎㅎㅎ

전... 솔직히...

둘 다 예뻐요.

역시 gem은 제 애정하는 라인이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