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메가하우스 걸스 나루토 질풍전 츠나데 스플래쉬 버전

by 카이로스76 2019. 5. 6.
반응형

나루토 걸스 시리즈 중에 스플래쉬 버전입니다. ^^

첫 번째 사쿠라에 이어 두 번째 츠나데입니다. ^^

확실히 츠나데는 너무 글래머러스 하게 만들었네요.

하기사 애니 상에서도 워낙 그런 캐릭터라서리.... ㄷㄷㄷ

이번 조형은... 음...

정말...

사람 인체를 잘 관찰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살이 접히는 부분이나 옷 밖으로 튀어나오는 부분이나...

정말 디테일하게 잘 만든 것 같네요. ㅎㅎㅎ

종종 사람은 저렇게 못 하는데 하는 포즈들이 있는데 이 녀석은 꽤나... ^^

이제...

사쿠라와의 투 샷입니다.

조만간 히나타도 올텐데...

그 녀석도 기다려 지네요. ㅎㅎㅎ

확실히 노출이 있긴 하지만...

스플래쉬 버전은 더 애쓰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