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바쿠고 카츠키 enter the hero

by 카이로스76 2019. 5. 4.
반응형

지난 데쿠에 이어 이번엔 바쿠고입니다. ^^

토도로키를 할까 바쿠고를 할까 하다가 바쿠고를 먼저... ^^

그나저나 요즘 제가 제정신이 아니긴 한가 봅니다. ㅎㅎㅎ

바쿠고 역광샷을 촬영하지 않아서 다음 날 보충 촬영...

박스 회전 영상을 잘못 촬영해서...

포스팅 직전에 촬영... ㅠㅠ

미쳤어요. ㅠㅠ


자...

이제 제대로 공개를 해볼깝쇼? ^^

이 녀석은...

솔직히...

조금 위에서 내려 보거나...

우측 얼굴이 보이게 두는게 맞는 것 같아요.ㅠㅠ

그나저나...

여기 저기 허점이 보이네요. 흐흑...

이게 다음 날 촬영한 역광샷입니다. ㅍㅎㅎㅎ

미쳐. ㅠㅠ

손이 많이 가네요. 흐흑...

암튼...

이제 경품 바쿠고와의 투샷입니다. ^^

이제...

한 녀석 남았죠? ㅎㅎㅎ

토도로키 쇼토!!!

암튼 이제 다음을 기대해 주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