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다이 아츠제로 드래곤볼 열전 슈퍼 사이어인 브로리

by 카이로스76 2019. 5. 2.
반응형

뭐 이리 오래 기다렸는지...

이미 해외에 리뷰가 잔뜩있고 나서야 수령을 했네요. ㅎㅎㅎㅎ

이런... ㅠㅠ

그나저나...

이제 아츠제로 박스가 POP 박스 못지 않게 크네요. ㅍㅎㅎㅎ

이제야 인증을 하지만...

나름 마음에 들기도 하긴 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아츠제로도 점점 부담이 ㅎㄷㄷ하네요. ㅎㅎㅎㅎ

ㅎㄷㄷ하긴 하죠? 흠...

정말...

앞으로 계속 이럴거라면...

정말...

아츠제로도 손을 떼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긴 하네요.ㅠㅠ

마무리는 언제나처럼 동영상으로 마무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