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메가하우스 걸스 나루토 질풍전 휴우가 히나타 축언 ver.

by 카이로스76 2019. 5. 7.
반응형

솔직히 왜색이 짙은 아이들은 잘 안 하는 편인데...

히나타 축언은 그냥 들였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나루토도 뽑아 주기를 기대하고 있죠. ㅎㅎㅎ

이게 무슨... ^^;;;;

좀 그렇죠? ㅎㅎㅎ 

뭐...

나루토와의 결혼식 때 장면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암튼...

둘을 함께 촬영할 수 있길 소망하면서...

역광샷을 공개합니다.

아참///

부채가 망가질까봐 얼마나 벌벌거렸는지... ㅠㅠ

흠....

암튼...

마무리는 영상인데...

너무 허전한 게시물이 된 것 같네요.

다른 걸스 히나타랑 함께 촬영할까 했는데...

너무 이질적이라... ^^;;;

암튼 이상 히나타 축언 버전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