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마블 스튜디오 슬램 덩크 미츠이 히사시 (정대만)

by 카이로스76 2019. 5. 21.
반응형


드디어 세 번째 녀석입니다.

솔직히 촬영은 강백호랑 함께였는데...

이제야 공개를 하네요. ㅎㅎㅎ

다른 녀석들을 먼저 공개하느라 좀 그랬죠? ㅎㅎㅎ

이 라인은 국내에 가지고 계신 분들도 거의 없고...

관심도 거의 없는 편이라 뒤로 밀릴 수 밖에요. ㅎㅎㅎ



역시 조명은 거슬리죠? 흠...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그나저나 점점 더 정상적으로 만들어 주는 것 같아서...

채치수와 강백호에 비해 더 정대만스럽긴 하네요. ㅎㅎ



자!!

이제 떼샷입니다. ^^

채치수와 강백호 그리고 정대만입니다. ^^



오늘 아이언스튜디오의 닥터 스트레인지와 LBS의 제츠 촬영을 했는데...

과연 다음은 누가 될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