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그란디스타 원피스 몽키 D. 루피 망가 버전

by 카이로스76 2019. 7. 12.
반응형


그간 망가 버전을 많이 보여 드리긴 했지만...

원피스 그란디스타 라인엔 처음이죠? ㅎㅎㅎ

이 녀석이 발매된지도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ㅠㅠ

에효...

근데 중나에 또 저렴하게... ㅠㅠ

에효...

암튼 그랬습니다. 흐흑...




확실히 망가 버전 매력이 있죠? ㅎㅎㅎ

그나저나 그란디스타 헤드가 두 개였던거 기억하시죠?

솔직히 해맑게 웃는게 더 좋은데... ㅠㅠ

왜... 흐흑...

슬프네요. ㅠㅠ





어떠세요?

망가 버전은 확실히 역광이 짱이죠?

망가 버전은 역광일 때 제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썸네일에 보셨다시피 떼샷은...

SMSP 라인과 함께 촬영했습니다.

전에 언급하긴 했는데...

SMSP와 Grandista가 비율이 맞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비율이 딱이죠? ㅎㅎㅎ

그나저나...

이 넘들은 라인을 이렇게 끝장을 안 보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좀!!!!

비인기 캐릭터도 좀 뽑아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