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코토부키야 artfx+ 저스티스 리그 원더우먼

by 카이로스76 2019. 7. 12.
반응형


아이언 스튜디오의 1/10 원더우먼을 구매한 후에...

코토부키야의 1/10 원더우먼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중나 뒤지고 해외 쇼핑몰 뒤지고 하다가...

결국 국내 쇼핑몰에 저렴하게 남아 있는 녀석을 발견하고 구매를 했죠. ㅎㅎㅎ

도착한지는 거의 두 달 되어지는 것 같은 느낌인데...

이제야 공개를 합니다. ㅎㅎ






실물을 보고 나서 살짝 실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음...

얼굴은 왜 다른 피부톤과 다른지... ㅡㅡ; 쩝...

뭔가 살짝 아쉬움이 남는... ^^;;;




정적이긴 하지만 무기 덕에 구도는 아이언 스튜디오 녀석보다 나은 것 같은데...

직접 비교를 해보시는게 낫겠죠? ㅎㅎㅎ




어떻게 느껴지시는지.. ^^

그나저나... 흠...

뭔가 둘 다 살짝 아쉽고 살짝 더 낫고 그렇네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