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수다

헤매던 한솔홈데코 탈출하니 상승... 그리고...

by 카이로스76 2021. 1. 6.
반응형

탄소배출권(온실가스) 테마에 있는 녀석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갔죠.

그런데... ㅠㅠ

이 녀석도 바닥을 헤매고 헤매더니...

그래서 슬슬 올라오는 녀석을 얼른 정리해야겠다 싶더군요.

그래서 정리를 딱 했는데...

이런... 이 녀석 정말 뭔가요. ㅡㅡ;

내가 팔면 오르고 내가 사면 내린다고...

정말 오늘 쑥 오르더군요. ㅋ

전 답답함에 도망쳐 나왔는데...

장마감 한 후에 가격 확인하니...

2,380원이... 뭔가요. ㅠㅠ

나쁜 녀석...

그렇게 이 녀석을 정리하고 그간 잔고랑 함께 새로운 곳을 살펴 봤죠.

탄소배출권(온실가스) 테마에 자율주행 테마에 속한 세종공업과...

태양광 테마에 스마트팩토리(인공지능) 테마에 속한 신성이엔지...

둘 들어갔는데... 오늘 코스피, 코스닥 다 떨어지더니...

이리 됐네요. ㅎㅎㅎ

그런데 뭐...

테마가 테마인지라 기대가 되긴 하네요.

잘 들어간게 맞겠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