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얼결에 불려 간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by 카이로스76 2022. 8. 14.
반응형

송도 인천대교 일몰을 찍고 불려 갔습니다.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뭐... 복날 다가오니 삼계탕을 먹자시는 것 같은데...

원래 물에 빠진 닭을 좋아하지도 않을 뿐더러 닭죽은 어머니께서 먹어라 먹어라 해도 안 먹는데... ㅎㅎㅎㅎ

형님 좋다시니 갔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찹찹!!^^

 

가면 인삼주도 자그마한 한 병을 주시는데...

맛을 볼 수도... ㅠㅠ

이유는 차를 끌고 갔으니 말이죠.

그래서 한 병 모두 영호햄이 다 드셨다는... ㅋㅋ

무튼 향만 맡아봤습니다. ^^

그리고 나온 음식은...

삼계탕!!

불을 오래 떼서 그런지 국물은 잘 우러난 국물인데...

닭이 탱글탱글한 맛은 덜하더군요. ^^

이렇게 다 먹고 나면...

닭죽을... ^^

 

보시다시피...

국물이 한 가득이고...

죽이 아주 조금이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죽 먹겠다고 국물을 들이켜야 하는 형국이더군요. ㅎㅎㅎ

무튼....

덕분에 간만에 삼계탕에 닭죽까지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