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영화 '데시벨' 무대인사

by 카이로스76 2022. 11. 20.
반응형

 

정말 재밌게 본...

솔직히 그 때 나였다면이란 생각이 들고 아마도...

그나저나 전체적으로 진지하고 무겁게 느껴질 법도 한데...

중간 중간 정상훈 배우의 연기로 유쾌하게 긴장을 해소시켜주는 것들이 너무도 좋았던...

 

특별히 오늘 무대인사는 B열에서 관람을 했는데...

롯데시네마 1관이 특이하게...

10번까지 A열이 B열과 높이가 같더란...

그래서 무대인사 준비하는데 당황을 하니 11번 좌석에 계시던 여성분께서 좌석을 바꿔 주신... ㅠㅠ

본인은 휴대폰으로 찍어 괜찮으시다면서...

이종석 배우의 팬이시라고...

영등포 CGV에서 뛰어 오셔서 숨돌리시곤 또 용산 CGV를 가신다는데...

참석 스탭과 배우 중 코로나 양성인 분이 계셔서 용산 무대인사는 취소되었다던데...

많이 아쉬우실 듯...

그나저나 솔직히 뭐 메일주소나 카톡이라도 가르쳐 주시면 이종석씨 사진만이라도 큰 사이즈로 보내드릴까요라 여쭐까 했는데...

차마... ㅎㅎㅎㅎㅎㅎ

무튼...

혹시라도 이 블로그를 보시게 된다면 연락 주심 좋겠네요. ^^

무튼 간만에 재밌는 영화라 좋은 성적 거두길...

 

황인호 감독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그리고...

70-200의 한계로 건진게 이 투샷뿐...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