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직구 배송대행 이번엔 엘덱스(Eldex)

by 카이로스76 2022. 12. 28.
반응형

'가지다' 대안이 필요해서 전에 독일과 영국서 직구한 사진집들 이용한 엘덱스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구매한 제품 진행 과정을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국 판매자에게 구매한 모노포드가 12월 28일 오전 7시46분에 배대지 업체로 배송완료되었다고 이베이에서 메일이 왔네요. ^^

 

이제 앞으로 엘덱스 진행과정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베이 배송완료까지!!^^

 

간밤에 결재 메일이 왔더군요.

29일 새벽 3시 27분... ㄷㄷㄷㄷ

그리고 저는 일어나자마자 결재를...

7시 33분에 결재를 했고...

결재가 끝나니 배송준비로 바뀌네요. ^^

그나저나 4.4lb면 1.99581kg이네요.

아무 서비스 신청한게 없으니 순수 비용이 26,702원인거네요.

무튼 이제 다음 진행 과정을 기다려야겠네요. ㅎㅎㅎ

 

 

엘덱스는 매주 화, 수, 금요일에 발송이 이뤄지니 내일에나 발송이 되겠네요. ^^

'가지다'는 주 4, 5회 발송을 하니 그에 비하면 체류기간이 길 수도 있겠지만...

최근 가지다에서 입고 단계에서 체류한 것 생각하면 더 빠른게 되겠네요. ㅎㅎ

 

예상대로 30일 금요일 발송문자가 왔네요. ^^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보통 CJ대한통운을 이용하던데...

의외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네요?

저는 좋지만 말이죠.

저희 매장엔 우체국 택배는 오전 일찍 오시는데 CJ대한통운은 오후 늦게나 다음 날 오후 늦게 오거든요.ㅠㅠ

 

 

1월 2일 월요일 오후 배송 상태 확인하려 들어갔는데...

 

내일 도착하겠네요. ^^

주말 포함 5일만에 도착하는게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