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영화 <찬란한 나의 복수> GV... 새로운 발견, 너무도 재밌고 의외였던...

by 카이로스76 2023. 4. 2.
반응형

영화 <찬란한 나의 복수> 포스터를 보자마자 이 영화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주연으로 뚜둥!!!

트~~~~~~~~~~~~~~~~~ㄱ히 이영석 선생님이 GV에 오신다니... ㄷㄷㄷ

그래서 2시 연극이 끝나자마자 허겁지겁 달려서 극장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 영화 왜 이리 재밌는거죠?

정말 어마어마한 배우분들이 가득한 영화도 아니고...

유명 배우분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도 아닌데 엄청난 흡입력과 스토리가 짱이더란...

그리고 무엇보다 얼마나 강렬한 영화길래 제목이 <찬란한 나의 복수>냐 싶었는데...

반전이... 그게 너무도 마음에 들었던...

암튼 다 좋았다는...

배우분들의 케미도 너무 좋았고 특히 영상에 빛들이 어마어마하게 예쁘게 들어간게 정말...

정말 어지간해서 이렇게 안 남기는데...

꼭!!! 보시면 어떨까 싶은 영화가 아닌가 싶네요.

적극 추천합니다. ^^

 

류이재 역 / 허준석

 

임학촌 역 / 이영석

 

엄소현 역 / 남보라

 

벙어리 역 / 신원호

 

영태 역 / 오태경

 

임성운 감독

 

그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