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연극 <진짜 나쁜 소녀> 5차 관람... 엥? 배우가 바꼈네???

by 카이로스76 2023. 5. 5.
반응형

 

연극 <진짜 나쁜 소녀> 5차 관람...

시즌 2가 시작되고 2차 관람이네요.

그런데 이번엔... ㅠㅠ

시즌 1 때 황지희 역을 맡았던 박정윤 배우의 김요아 역을 보고 싶어 갔던건데...

어라?!!!

혹시 몰라서 나인진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을 몇 일 전까지 확인을 했는데...

하루 앞두고 교체라니.. ㅠㅠ

그간 공연을 보면서 배우 교체가 거의 없었고 있어도 문자를 줬는데...

연락없는 교체는 이번까지 딱 두 번...

먼저는 연극 <행오버>였고 이번엔 <진짜나쁜소녀>네요. ㅠㅠ

<행오버> 때는 리뷰 후에도 몇 일동안 배우가 교체된 것을 모르고 있었는데(다른 배우분 이름으로 해시태그 남긴게 얼마나 죄송했던지...)...

그런 의미에서 나인진엔터 공연을 보시는 분들 중에 특정 배우를 보기 위해 가신다면 나인진엔터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시고 공연 전에 틈틈이 배우 교체가 없는지 확인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암튼 이번 공연에서도 4차 관람 때와 같이 이무길 역의 조영광 배우님의 연기에 확 빠져서 관람을 했습니다. ^^

그나저나 김요한 역의 김윤 배우의 위치 상 다른 배우분들이 살짝 뒷쪽에 위치해서 대화를 하다 보니  뒷통수만 바라 보고 온 것 같네요. ㅎㅎ

아참/ 5차 관람 중에 4회 보이 역엔 이태현 배우였다니... ㅎㅎㅎ

 

 

 

이무길 역 / 조영광

 

김요한 역 / 김윤

 

김요아 역 / 김민서

 

황지희 역 / 이도희

 

보이 역 / 이태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