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팬이벤트... 내게 뭐 이런 일이!!^^

by 카이로스76 2023. 12. 4.
반응형

12월 1일 공개된 바로 그날 잠도 못 자고 끝까지 다 보고 말았던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팬이벤트 참석을 했습니다. ^^

1시반부터 티켓을 나눠주면서 체험존이 개방됐는데요.

체험존도 재밌었다죠. ㅎㅎ

<사랑의 불시착>을 보고 오는 바람에 조금 늦어서 좌석이 좀 뒤쪽이긴 했지만 진행자이신 박경림씨 쪽 완전 사이드였어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ㅎㅎ

지지리 좌석 운이 없는데 오늘은 뭐... ^^

단지 고민시 배우께서 이진욱 배우에 가려 사진을 담을 수 없는 자리긴 했지만요. ㅎㅎ

무튼 너무 깔끔한 진행에 박경림씨 덕분에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무튼 <스위트홈 시즌2>를 보고서 시즌3가 너무도 기대가 됐는데...

이진욱 배우덕분에 시즌3가 더 기다려지네요. ㅠㅠ

2024년 여름 언제 오나요. ㅠㅠ

 

 

 

진행 / 박경림

 

김영수 역 / 최고

 

아이 역 / 김시은

 

박찬영 역 / 진영

 

이은유 역 / 고민시

 

서이경 역 / 이시영

 

편상욱 역 / 이진욱

 

그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