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연극 <포쉬> 앙코르... 왜 이번엔 커튼콜을 못 찍게 하는거야? ㅠㅠ

by 카이로스76 2023. 12. 18.
반응형

포쉬 초연 때 5차 관람하고 앙코르 공연한다고 해서 6차 관람 각이었는데...
커튼콜 촬영 불가!!!
그래서 단념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커튼콜 데이?!!!
그래서 겨우 겨울 날짜 조정해서 막차 탔습니다.
배우 분들이 반 정도 바뀌고...
식당 주인엔 케이트가 생기고 무튼 여전히 재밌는...
그런데 몇 곳이 수정된 부분이 있더군요.
갑자기 노래도 부르고 막 그래서ㅎㅎㅎ
그 수정된 부분이 재미를 더해주니 더 좋지 않나 싶었네요. ㅎㅎ
무튼 스페셜 장면 시연 데이 때 가려 했는데 결국 일정이 맞지 않아서... ㅠㅠ
이제 커튼콜 촬영 가능한 날이 없을테니 마지막이겠죠? 흐흑...
그나저나 열세분을 일일이 다 담기엔 버겁네요. ㅎㅎㅎ

 

토비아스 역 / 권효정

 

에디 역 / 표바하

 

발렌티나 역 / 지소예

 

마일즈 역 / 이사계

 

샬롯 역 / 조영화

 

헤라 역 / 박인선

 

알리스터 역 / 이채원

 

제이미 역 / 이정민

 

가이 역 / 이다은

 

케이트 역 / 전재희

 

그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