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뮤지컬 <브론테> 2차 관람... 생각이 짧았던 스페셜 커튼콜 데이...

by 카이로스76 2024. 4. 26.
반응형

 

 

뮤지컬 <브론테> 2차 관람...

정말 왜 저는 티케팅할 때 할인을 잘못 체크해서 제값주고 공연을 보는지... ㅠㅠ

오늘도 망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스페셜 커튼콜 데이는 영상을 담아야 하는데...

특별히 정가희 배우와 첫 대면인지라 스냅을...

그런데... 뜻하지 않은...

무튼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이... 흐흑..

무튼 아쉬움이 많이 남... ㅠㅠ

 

샬롯 브론테 역 / 정가희

 

그리고... ^^

 

반응형